본문 바로가기
음악/음반 소개

민경훈 정규 1집 - Im.pres.sive (비매품)

by Mr.순대 2020. 12. 7.
728x90

안녕하세요 모듬순대 블로그를 운영 중인 Mr. 순대입니다.

민경훈 정규 1집- Im.pres.sive 음반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Im.pres.sive

 

1. 구입한 배경

이 음반은 제목에 적어놓았듯이 비매품이며 한 음원 사이트에서 민경훈 1집 발매 기념으로 응원 댓글 이벤트로 받은 것입니다. 저는 3살 터울에 형이 있는데 둘 다 버즈의 열렬한 팬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앨범을 받은 것은 큰 행복이었답니다.

 

2. 앨범 구성

음반의 앞면, 뒷면, 내부

1. Im.pres.sive

2. 슬픈 바보(title)

3. 오늘만 울자

4. 모래성

5. 죽어도 나 죽어도

6. 선인장

7. 벙어리

8. 나쁜 사랑

9. ...

10. Hool-hool

 

화보집

구성품은 2CD+화보집입니다.

인터넷에서 좀 찾아보니 제가 갖고 있는 음반이 초판의 구성과 같은 것 같습니다.

제가 많은 음반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꽤 호화스러운 구성인 것 같네요~

3. 앨범에 대한 간단한 평

버즈 4집으로 나왔으면 엄청 흥했을 듯!

단순 기록만 보면 인기 있던 음반이지만 저 음반이 나오기 전까지 버즈 음반의 흥행을 생각해보면 다소 아쉬운 건 사실입니다.

물론 저는 "전곡이 타이틀곡 같다!"를 외치며 정말 많이 들었었습니다. (7번 트랙 제외)

4. 여담

  • 어렸을 때 민경훈이 세상에서 제일 잘 생긴 줄 알았었는데... 세월이 흘러 다시 봐도 정말 잘생겼다...
  • 중고 가격을 보니 꽤 비싸더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