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반 소개

소녀시대 정규 2집 - Oh!

by Mr.순대 2020. 12. 13.
728x90

안녕하세요 모듬순대 블로그를 운영 중인 Mr. 순대입니다.

소녀시대 정규 2집- Oh! 음반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Oh!

 

1. 구입한 배경

이 음반은 제가 형의 생일선물로 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별로 좋아하진 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2. 앨범 구성

음반의 앞면, 뒷면, 내부
화보집

1. Oh! - (Title) 
2. Show! Show! Show!
3. 뻔&Fun (Sweet Talking Baby)
4. 영원히 너와 꿈꾸고 싶다 (Forever)
5. 웃자 (Be Happy)
6. 화성인 바이러스 (Boys & Girls)
7. 카라멜 커피 (Talk To Me)
8. 별별별 (☆★☆)
9. 무조건 해피엔딩 (Stick With U)
10. 좋은 일만 생각하기 (Day By Day)
11. Gee
12. 소원을 말해봐 (Genie)

 

구성품은 1CD+화보집입니다.

확실히 Gee와 소원을 말해봐로 주가가 확 오른 직후의 정규앨범이어서 그런지 꽤 힘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화보집도 나름 두껍고 멤버별 인터뷰도 수록 되어있고 호화스럽네요~

3. 앨범에 대한 간단한 평

소녀시대가 아닌 다른 걸그룹이었으면 글쎄?

저는 이 앨범 이후로 소녀시대에 대한 관심도가 떨어졌습니다......(다행히 리패키지 앨범에 "Run Devil Run"이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타이틀곡이 제 취향은 아니었고 수록곡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나마 좋았던 것이  9번 트랙 정도...?

이때 이후로 2015년에 "PARTY"가 나오기전가지는 따로 찾아서 들어보진 않았네요 

4. 여담

  • 중학생이었어서 오빠를 외치는 Oh!의 가사가 몰입이 안됐다.
  • 별별별(☆★☆)의 도입부는 지금들어도 오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