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축구 레플리카

1112 레알마드리드 어웨이 레플리카 (1112 Real Madrid Away S/S)

by Mr.순대 2021. 1. 1.
728x90

안녕하세요 모듬순대 블로그를 운영 중인 Mr. 순대입니다.

 

1112 레알마드리드 어웨이 레플리카 (1112 Real Madrid Away S/S)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1112 Real Madrid Away S/S

 

1. 구입한 배경

 

1112시즌은 제가 진짜 레알 마드리드의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홈, 어웨이 둘 다 구매했었습니다. 직전에 소개해드린 홈 유니폼이 역대급 유니폼이었지만 흰색이라 실제 입고 다니기에는 좀 부담스러웠던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어웨이 유니폼은 검은색이라 오염 문제에 있어서는 전혀 부담이 없어서 좋았네요 

 

2. 레플리카 소개

 

레플리카의 앞면과 뒷면

 

유니폼의 포인트색은 홈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금색입니다. 금색이 막 밝은 편이 아니라 검은색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또 옷이 검은색 단색으로 되어있는게 아니라 사선으로 패턴이 들어가서 심심함이 덜하네요 ㅎㅎ

 

마킹은 14번 "사비 알론소" 선수로 해줬습니다. 축구에 조금만 관심을 갖고 계시다면 모두 알고 있을 선수죠. 외모도 잘생겨서 아마 여성팬분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ㅎㅎ지금 레알에서 뛰고 있는 크로스 선수가 이적해오면서 알론소 선수는 떠나게 됐는데 참 생각이 많이 나는 선수입니다. 그가 보여준 능력도 능력이지만 팀이 새롭게 개편하는 어수선한 시기에 와서 당시 세계에서 가장 축구 잘하던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참 고생을 많이 했었거든요... 여러 커뮤니티에서 바르셀로나의 중원과 비교하면서 욕도 참 많이 먹고...ㅠ (하필 비교 상대가 축구 역사상 최고의 중원을 꾸렸던 바르셀로나였죠) 하지만 컵대회 타이틀, 리그 타이틀 그리고 마지막 시즌엔 챔피언스리그 타이틀까지 안겨주고 후임자가 생기면서 딱 물러나는 모습을 보면 참 깔끔한 이별이란 생각이 들었었네요 ㅎㅎ 

 

원래 붙어있던 리그 기본패치는 떼고 프린팅 패치로 바꿔줬습니다. 패치가 큼지막한 게 좋습니다. 더 이전의 유니폼을 보면 위에 사진처럼 패치를 넣을 공간이 따로 없어서 3선 위에다가 프린팅을 했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노후화되면 삼선 모양대로 뜯어지는 형태였지요...

 

 

3. 레플리카에 대한 간단한 평

 

역대급 홈 유니폼을 잘 받쳐주는 어웨이 유니폼

 

레알마드리드는 어웨이 혹은 써드 유니폼으로 검은색을 잘 활용하는 팀입니다.

특별히 흠잡을게 없는 유니폼이에요. 색깔, 폰트 그리고 마킹까지 모두 마음에 드는 유니폼입니다.

홈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굳이 거슬리는 것을 얘기하자면 겨드랑이 주변에 금색 줄로 포인트(?)를 준 것은 아쉽습니다(일명 겨 라인)

 

4. 여담

  • 쇼미 더 머니 4에서 뉴챔프가 입고 나온 유니폼으로 잠깐 화제가 됐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