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축구 레플리카

1213 레알마드리드 홈 레플리카 (1213 Real Madrid Home S/S)

by Mr.순대 2021. 1. 1.
728x90

안녕하세요 모듬순대 블로그를 운영 중인 Mr. 순대입니다.

 

1213 레알마드리드 홈 레플리카 (1213 Real Madrid Home S/S)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1213 Real Madrid Home S/S

 

1. 구입한 배경

 

이전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팬심으로 나오자마자 바로 샀습니다! 이 직전 시전에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줬었기 때문에 정말 기대를 많이 하면서 샀었는데......ㅠ 시즌 결과는 처참했었네요 ㅠㅠㅠ

 

2. 레플리카 소개

 

레플리카의 앞면과 뒷면

레플리카를 보면 전체적으로 남색과 하늘색으로 포인트를 준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딱 흰색과 어울리는 색이고 전체적으로 무난한 느낌이지요

목 라인이 브이넥이라 다소 운동복의 느낌이 물씬 풍기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일상룩으로 활용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킹은 20번 "곤잘로 이과인"으로 했습니다. 이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났죠..ㅠ 당시에 정말 좋아했던 선수라 참 아쉽습니다.

축구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얼핏 알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왜냐면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때 우리나라와의 경기에서 헤트트릭을 기록했던 선수거든요 ㅎㅎ....

그때 당시에 가장 좋아하던 선수가 이과인이었고 친구들도 그것을 알고 있었는데 뭔가 괜히 입장이 난처해졌던 기억이 납니다.

 

리그 기본패치와 110주년 기념패치

라리가 프린팅 패치를 해야 했지만 안 했네요..(왜 안 했지?)

그리고 이 유니폼에 포인트라 할 수 있는 레알마드리드 창단 110주년 패치입니다! 이쁘게 잘 나온 패치인 것 같아요.

아쉽게도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위너스컵과 리스펙트 패치 때문에 부착하지 못했었지요

 

3. 레플리카에 대한 간단한 평

 

화려했던 100주년과 달리 초라한 110주년 성적 그래서 평가가 절하된 유니폼

유니폼 자체는 매우 잘 뽑혔습니다. 일반적인 청바지에 흰 스니커즈로도 무난한 코디가 가능한 옷 입니다. 하지만 수집가들 사이에서는 딱히 언급되지 않는 유니폼이지요. 형성된 가격대도 그렇고요. 아마 이 시즌 무리뉴 감독 체제가 붕괴되고 팀도 무관으로 끝나면서 더 그렇게 되지 않았나 싶네요.

 

 

4. 여담

  • 이 시즌을 끝으로 새로운 레플리카를 더 이상 구매하지 않았었습니다.
  • 그렇게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원했는데 바로 다음 시즌에 했네요... 한 해 건너뛰고는 3연속으로... 한창 축구에 빠져있을때는 못하더니 ㅠㅠ
  • 하지만 아직 소개하지 못한 다른 시즌 유니폼들도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