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당 후기

"히바린" - 강남 신세계 백화점 돈가스 맛집

by Mr.순대 2021. 2. 2.
728x90

안녕하세요 순대의 리뷰따리 블로그를 운영 중인 Mr. 순대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말에 다녀온 강남 신세계 백화점 11층에 위치한 "히바린"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돈가스였는데 꽤 만족스러웠어요.

 

돈카츠가 맞는 표현인 듯 하나 돈가스가 더 대중적인 느낌이라 돈까스로 적겠습니다!


 

"히바린" - 강남 신세계 백화점 돈까스 맛집

 

1. 위치 및 메뉴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11층
번호: 02-3479-1032
영업시간: 11:00-22:00 / 21:30 주문 마감

엘리베이터가 10층까지 운행되므로 10층에서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간 후 좌회전을 하고 쭉~~~ 가면 나와요.

 

메뉴판은 깜빡하고 찍지 못했네요...ㅠㅠ

 

 

2. 간단한 소개 및 후기

 

 

 

1시쯤에 도착했었는데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다행히 무작정 앞에서 웨이팅 하는 게 아니라 번호를 등록해서 실시간으로 웨이팅 정보를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적당히 시간을 보내다가 앞에 팀이 1팀 남았을 때 가서 성공적으로 들어갔네요!

 

소스와 기본반찬

 

테이블 간격을 한 칸씩 띈 채로 운영하고 있었고 식사가 완료된 자리는 청소 및 소독을 열심히 하더라고요. 가게 문도 오픈돼있어서 비교적 안전(?) 하지 않은가 싶네요.

 

샐러드 소스로 유자소스와 참깨소스가 제공됩니다. 저는 참깨소스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군요...(굉장히 굶주린 상태여서 더 그랬나 봐요.)

 

 

히바린 카츠(히레), 콰트로 치즈 카츠

 

식사 주문은 히바린 카츠(히레)(17,000원), 콰트로 치즈 카츠(16,000원)로 했답니다.

 

히바린 카츠는 굉장히 담백하고 맛있었는데요. 막 엄청나게 뛰어나고 다른 곳과 차별화된다!!!! 같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딱 기본은 하는 느낌! 그래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콰트로 치즈 카츠는 정말 맛있었는데 4개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연돈"의 치즈 가츠처럼 치즈가 쭈~~ 욱 늘어나지는 않았지만 '콰트로 치즈'라는 이름에 맞게 여러 가지 치즈의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조금 느끼 하기는 했는데 같이 나온 꽈리고추를 먹으면 느끼함도 가시고 딱 좋았습니다.

 

 

카카오맵 평점: 3.0/5.0
네이버맵 평점: 4.35/5.0
망고플레이트 평점: 3.6/5.0

분명 맛있긴 했어요. 근데 가격이 조금 세지 않나 싶은데요...

 

백화점에서 쇼핑하다가 돈가스가 먹고 싶어 졌을 때 밖에 안 나가고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조금은 이해가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