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대, 30대 남자 벨트 추천 "몽블랑 벨트 111080"

by Mr.순대 2021. 1. 28.
728x90

안녕하세요 순대의 리뷰따리 블로그를 운영 중인 Mr. 순대입니다.

 

오늘은 "몽블랑 벨트 111080"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평소에 저는 벨트를 SPA 브랜드에서 사다가 마음먹고 튼튼한 벨트 하나 장만해서 오래오래 사용할 생각으로 여러 브랜드를 알아보다가 몽블랑 벨트를 구매했답니다.

몽블랑은 인지도에 비해 나름(?) 접근하기 쉬운 가격대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몽블랑 하면 만년필이 유명하지만 가죽제품도 질이 좋기로 정평이 나있거든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결제를 했답니다. 사용한 지 이제 약 한 달이 돼가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몽블랑 벨트 111080

 

1. 간단한 소개

 

 

기본적으로 선물용으로 적합한 패키징을 하고 있습니다. 우선 쇼핑백이 들어있었고요! 물건의 본체는 선물 포장이 된 상태로 받았답니다.(판매처마다 다를 수 있음)

 

 

저는 선물용으로 산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과감하게 뜯어줬답니다.

뜯으면 가운데 왼쪽 사진의 박스가 나와요! 그리고 그 박스를 열면 몽블랑 엠블럼이 박힌 검은색 박스가 나옵니다!

 

 

검은색 박스 안에는 벨트가 들어있는데 아주 심플하고 어느 착장에나 어울릴만한 디자인입니다. 무난 무난한 디자인 그 자체! 그래서 유행을 타지 않아 망가지지만 않는다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죠. 특히 몽블랑 111080 제품은 통가죽이라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다소 심심할 수도 있는 디자인입니다만 귀여운 마크가 버클에 딱 박혀있어서 그런 심심하다는 생각이 안 드네요!

 

벨트 고리를 검은색과 갈색 두 개를 줬는데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바로 몽블랑 111080은 버클 회전(Reversible) 제품이기 때문이죠.

벨트 양면은 검은색 그리고 갈색이니 착장에 따라서 벨트의 색깔을 다르게 착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나름 가성비(?)가 있는 제품이네요 ㅎㅎㅎ

 

버클 회전은 아래 동영상처럼 아주 쉽게 할 수 있답니다!

 

 

벨트 길이는 길어서 커팅을 했는데요. 가죽과 버클을 분리하는 방법이나 이상적인 벨트 길이 조절 등은 유튜브에 많이 올라와있으니 잘 모르시겠으면 확인해보시면 될 듯합니다. 

 

더불어 벨트 길이를 자르게 되면 벨트 끝에 있는 몽블랑 각인도 함께 잘리는데 구입한 매장을 찾아가면 새로 각인을 새겨준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2. 주의사항

 

보증서

가품에 속지 마세요!

인터넷에 몽블랑 111080을 검색해보면 다양한 가격의 제품들을 볼 수 있을 겁니다. 터무니없이 싼 제품은  가품이니 가볍게 무시해주시고 백화점 가격보다 싼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으면 병행수입을 해주는 업체에서 해야 하는데 가품일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더라고요. 특히 몽블랑이 가품도 많다고 하니 더더욱 그랬습니다.

그래서 저는 병행수입제품을 구매하되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해서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병행수입 제품이라고 올라온 것들 중 가격은 가장 비쌌지만 심적으로 큰 걱정 없이 구매했네요!

백화점이 아닌 다른 업체에서 병행수입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꼭 정품 여부를 꼼꼼하게 살펴주세요!

728x90

댓글